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20주 태동 느끼시나요

프로필 이미지

**

View 1,315

Comment

21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샤**양

    느껴져요!! 뭔가 뽀록뽀록 거리는 느낌?!

    • 프로필 이미지

      연*니

      어떤날을 태동이 강하고, 자주 있고 어떤날은 조금 약한것 같고, 횟수가 줄고!! 이러는데 저만 그런가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모**족

        저도그래요!!! 21주인데 태동이 매일 잘느껴진다기보다는 어떤날은 잘느껴지고 어떤날은 약해요 매일 강하게 안느껴져도 건강한건지 궁금해용 저두

      • 프로필 이미지

        구***나

        저두요!! 하루는 거의 하루종일이라면 다음날은 잠잠해요ㅋㅋㅋㅋ그래서 하루 열심히놀고 하루는 쉬는날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연*니

        들어보니깐 하루에 5번이상은 태동이 있으면 건강하다는거래요!!

      • 프로필 이미지

        도***맘

        저두요ㅎ 하루활발하고 한이틀은 제가말걸때한번씩반응하구ㅎ이번달 임당검사인데 좀떨리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라*윤

      매일 매일 장난 아닌듯요~~

      • 프로필 이미지

        우**잉

        전 16주부터 보글보글 하더니 지금은 아침 점심.저녁으로 발로 차요 ㅎㅎ 방광도차고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퉈**1

          맞아요 저도 초산인데 16주부터 느꼈어요 점점 태동이 강해지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디**야

        22주인데 일하고 있거나 저녁에 누워있음 난리가 나욥ㅎㅎ 이젠 외관상으로도 보이고 매일 매일 신기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함****웜

          20주차때는 하루에 한두번 느꼇는데 21주 넘어가고 22주 접어드니까 그냥 하루종일 태동 느끼고 있어요! 가끔은 같은곳을 너무 쎄게차거나 배안에서 자세를 바꾸는지 꾸물~~꾸물~~ 배안에서 이상한 기분도 듭니당~^^

          • 프로필 이미지

            쪼**디

            21주 되니까 매일느껴쟈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이*아

              19주쯤 되니까 육안으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20주 넘은 지금은 시도때도없이 꾸물, 뻥뻥 거려요 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꼬**냐

                저 21주차 초산 태동아직이용..ㅠㅜ 궁금해요 힝

                • 프로필 이미지

                  이*아

                  곧 느끼실꺼에요^^

                • 프로필 이미지

                  마**더

                  저두 못느끼고있어요.. 21주인데 곧

                • 프로필 이미지

                  똥**모

                  저도 아직 이에용 ㅠ

              • 프로필 이미지

                수****마

                저도요. 21주 초산맘인데 오늘정기초음파 하고왔는데 심장잘뛰냐고 물어봤잖아요 ㅜㅜ 얌전한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토*츄

                  엄청...뛰어여 새벽에 깰정도...

                  • 프로필 이미지

                    쑤*봉

                    전 꿀울렁 느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달***0

                      배속에 올챙이 있는거 같아요~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