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출산전

프로필 이미지

시**뷰

View 1,998

Comment

21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넷*미

    전 다햇어용ㅋㅋ병원에서 면도기로 대충해주던데..ㅠ

    • 프로필 이미지

      시**뷰

      아 진짜요?ㅎㅎ생각해봐야겠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찰**앱

    병원에서 밀릴 예정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시**뷰

      전 첫째때도 잘 밀려서 고민이 많이 되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예*콩

    맞아용 미리 안 하고 가면 병원에서 일회용 면도기로 밀어용 ㅠㅠ 자분이 아니라 제왕이면 수술에 필요한 부분만 밀기에 더 보기 흉해집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는 일회용으로 미는거 아프고 찝찝해서 왁싱 추천해요

    • 프로필 이미지

      시**뷰

      의외로 참을만한데 왁싱도 해보고 싶긴하네용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

    근데 진짜하고나면 깔끔하니 너무 좋더라구용.. 첫째때 제왕하고 오로나와도 어디 묻는데도없이 물티슈로 슥 닦으면 깨끗하구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시**뷰

      아ㅎㅎ오로생각 못 했네영ㅎㅎ

  • 프로필 이미지

    애***️

    저는 초산인데 그냥 병원에 맡기려구요..^^ 왁싱하면 좋긴한데 어차피 한번하면 계속 관리해줘야해서…ㅜㅜ

    • 프로필 이미지

      시**뷰

      전 숱이 많이 없어서 고민이 많이되서요ㅋㅋ왁싱샵언니가 금방 숱없음 하지말래요🤣🤣

  • 프로필 이미지

    J**이

    저 대병원 출산 예정인데 그냥 가려구요.. 왁싱할 자신두 없구..ㅜㅜ

    • 프로필 이미지

      시**뷰

      하기사 왁싱도 한 3번하더라구요ㅠㅠ 임산부는 또 비싸더라구영

  • 프로필 이미지

    다****맘

    왁싱 완전 강추해요!! 오로 나오면 장난 아니에요 ㅜㅜ 첫째 때 처음 해보고 그 사이에도 종종하다가 둘째 임신중에 또 했고 (분비물이 많아져서) 출산 때 되면 또 하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시**뷰

      생각을 해보고 왁싱샵 사장님한데 상담받아봐야겠어요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엘**라

    3회 왁싱 끊고 며칠 전(32주차)에 첫 왁싱 받고 왔어요 ㅋㅋ 워낙 아마존급이었어서 뽑고나니 그자리에 뾰루지가 한가득이더라고요 ㅋㅋㅋ 다행히 비판텐 좀 발라주니까 많이 가라앉아서 큰 후회는 안해요! 더 늦기전에 하시던지 빠른 판단이 좋아 보여용

    • 프로필 이미지

      시**뷰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당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까***2

    걍병원에서 밀리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시**뷰

      ㅋㅋ다들 반반이네영ㅋㅋ

  • 프로필 이미지

    j*******m

    전 레이저 제모 했었어서 나머지는 그냥 병원에서😅

    • 프로필 이미지

      시**뷰

      레이져 안 아파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J**_

    저는 제왕1주일전에 왁싱하려구요 왁싱쌤이 1주일은 관계하지말라더라구요 그래서 오로든 수술이든 1주일 텀이 좋을것같아서요! 하면 아파서 후회하긴한데, 하고나면 털삐져나오는것두없구 만족스러워요!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