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27주 임산부 항문쪽 동글동글..??

프로필 이미지

숙***먀

View 860

Comment

16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하***찌

    치질초기일 수 있어요 임산부나 출산한 후에도 흔해요

    • 프로필 이미지

      숙***먀

      흐앵 😂😂 임신은 정말 어렵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김***용

    치질입니당... 병원가시면 연고 처방해준대용 좌욕도 자주 해주면 좋아용

    • 프로필 이미지

      숙***먀

      🥹🥹🥹 임신하구 나서 이곳저곳 아파서 슬퍼요 ㅠㅠㅠㅠ 치질이라닛 ㅇㅅㅇ..

    • 프로필 이미지

      김***용

      저두 첨에 치질생긴거 알고나서 절망해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 ㅠ 내가 치질이라니..

    • 프로필 이미지

      숙***먀

      아 인제 막 ,, 앉았다 인났다 하묜 통증이 스르르 오는 .. ㅠㅠ,, 꺄아아아ㅏㅡ아으그ㅏ으아으악 ㅡ어우그으느누ㅜ어으그으아아ㅡ아그가으으각 오늘 하루 응가를 안싸서 다행인데 .. 응가 싸묜 오케 닦아야 되나여 ㅜㅜ??? 동글동글도 같이 휴지로 닦아줘야대요 ..? 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 물로 잘 닦아야 하는건가 ㅜㅜ 흥앙 ㅜㅜㅠ

    • 프로필 이미지

      김***용

      전 그냥 부드러운 물티슈로 닦아요 휴지는 넘 응꼬가 찢어질 듯 아파서ㅠ

    • 프로필 이미지

      숙***먀

      😭😭 물티슈 .. 감사합니당 흑흑ㅊ

  • 프로필 이미지

    청***운

    아프지 않으면 치핵 아닐까요? 약한 치질(?)같은데 연고 처방 받으셔요!

    • 프로필 이미지

      숙***먀

      연고 처방 받음 괜찮아지겠죠 ㅠㅜ?????? 내일 가는 날인데 말씀 드려야게써요 ,,

    • 프로필 이미지

      청***운

      저는 임신 전에 치핵 생겼었는데 연고 바르고 금방 나았어요 근데 임신 후에는 모르겠네요🥲🥲 나으시길 바라요!!

    • 프로필 이미지

      숙***먀

      응가 .. 싸묜 오또케 닦아야할까욤 ㅠㅠ???? 동글동글도 같이 닦아줘야 해요 ?? .. 아니면 물로 잘 닦아야하나여 ..? ㅜㅜㅜ 이제 막 앉앟다 일어났다하면 통증이 오는거같아뇨 흡흡

  • 프로필 이미지

    푸****3

    처음에 치질 그렇게 시작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숙***먀

      🥲🥲 임신하고 나서 막 이곳저곳 몸뚱아리가 아포요 흐규 .. 금방 나아지겠져 ㅠㅠ??,, 치질 걸리는 거 무서워했는데 저에게도 와보룠네요 흑

  • 프로필 이미지

    메***이

    좌욕해주는게좋대요ㅠㅠ 의사분이 약은지금안된다고해서 아로마겔이엿나 그때그거추천해주셧엇는데

    • 프로필 이미지

      숙***먀

      허응 ㅠㅠㅠㅠ 인제 막 앉았다 일어났다 하묜 슬쪅슬쪅 아포요 .. ㅜㅠㅠㅠ 쿠팡에서 좌욕 하는 거 시켯습니댜 ,,,, 후 ㅡㅡㅡㅡㅡ 정말 .,,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