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먹고싶은건 많은데 하나도 못먹겠어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지*****해

View 324

Comment

2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갸***뮤

    저도 6-8주사이에 진짜 심해서 입덧약 받아서 먹어보기도 하고 무기력하고 무능력하고 우울해서 매일 저녁 울었거든요,,ㅠㅠ 근데 자꾸 입에 맞는거 찾고 내 입덧 패턴 찾다보면 뭔가 익숙해져서 그런지 조금 적응은 돼요! 언제 심하고 언제 좀 낫고, 뭘 먹으면 좀 낫고 뭐는 절대 안될거 같고.. 이런게 생겨요 ! 계속 심하게 오래 안가요 걱정하지마세요!! ㅎㅎ 아기 건강하게 있나벼~ 하고 엄마가 최대한 내려놓고 ㅋㅋ 전 걍 이참에 초기에 살 빠지면 오 다이어트 땡큐다 임당 피하고 중기부터 부담없이 먹자 생각했어요.. 전 그랫네요... 홧팅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쌍**멈

      ㅠㅠㅠㅠㅠㅠㅠ 너무나도 공감가네요..... 저는 변기잡고 토하고ㅠㅠㅠㅠ 울었는데ㅠㅠㅠㅠㅠㅠ 16주의 기적을 기다려보아요...♡♡♡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