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베트남 태교여행 다녀오신분 계신가요??

프로필 이미지

리**이

View 1,954

Comment

44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오*****야

    나트랑만 그런게 아니라 저희나라만 배려해주고 다른 나라들은 검색대 얄짤 없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아하 그런가요?? 태아에 문제 없다고하고 어차피 갈거지만ㅎㅎㅎ 괜히 걱정되네요ㅋ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뿅*마

    24주이구 금요일날 나트랑으로 태교여행가요~!! 윗분말대루 우리나라만 배려해준다구 하더라구용ㅜㅜ

    • 프로필 이미지

      리**이

      그러쿤여ㅠㅠ 재밌게 놀고오세용!!! 맛난거 많이 드시구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달*문

    저 어제 깜란 공항에서 왔눈데 배려없더라구요 ㅋ 걍 순삭 지나갔어요 ~

    • 프로필 이미지

      리**이

      ㅋㅋㅋㅋㅋ역시나 그냥 지나가야하는군요.. 저두 빨리 가고싶네용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로***맘

    저 5월말에 갔었는데 우리나라처럼 따로 나와서 손으로 해줬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오옭! 임산부라고 하니까 해주셨나요?? 어필을 해봐여겠네요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탱*2

    앗 저는 깜란공항에서 촉수검사 해주셨어요! 젤 왼쪽 어떤 임산부 분이 그쪽으로 가서 촉수검사 받으시길래 저도 그쪽 가서 임산부라고 말했더니(영어로 걍 아임 프레그넌트 ㅋㅋ) 해주셧어요! 오히려 전 인천공항에서는 걍 검색대 지나왔어용^^;;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오.. 저도 어필을 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 암 프레그넌트 하면서!

  • 프로필 이미지

    **

    저는 검색대 그냥 지나가려고했는데 직원분이 먼저 촉수검사할거냐고 물어보셨어여 왼쪽 제일 끝으로 가서 손으로 검사했습니다 저번주에 다녀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오오! 남편이랑 같이 프레그넌트 하면서 말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용****4

    임산부라고 말 하면 손으로 검사해주셔요~! 저는 오히려 돌아올 때 임산부라고 하니 직원분이 센스있게 옆자리 비워주셔서 다리 뻗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오.. 이게 복불복인가봐요ㅠㅠ 배려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길..ㅎㅎㅎ 빨리가고싶네용

  • 프로필 이미지

    겨***3

    오잉? 저 지난주에 중국 상해 놀러 갔다왔는데 임산부라고 하니 출국심사도 대기 없이 승무원/외교관쪽으로 빨리빨리 빼주고 엑스레이 검색대 통과 안했어요! 국가 상관없이 모든 공항에서 임산부 노약자 우대는 기본으로 알고있는데 베트남은 안그런가여ㅠ

    • 프로필 이미지

      리**이

      괌도 그냥 한다는 말도있고 매번 다른건지 저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베트남은 거의 지나가게 한다고 해서 궁금해서 빌리에 물어봤습니당ㅎㅎ

  • 프로필 이미지

    꿍**맘

    오늘 다녀왔는데 상관없다고 빨리 지나가라고 하더라고요 정색하면서ㅎㅎ....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직원들마다 진짜 다른가보네요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미***몬

    한달전에 나트랑 다녀왔는데 임산부라고하면 옆으로 빠지라구해서 손으루 검사해주세용 ㅎㅅㅎ 지장없다지만 찜찜하니 임산부라고 꼭 말씀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네에! 꼭 말해야겠어요ㅋㅋㅋㅋ직원마다 다른것같지만용ㅎㅎ

  • 프로필 이미지

    꾸**니

    저도 저번달 다녀왔는데 그냥통과했어용ㅋㅋ 저는 더군다나 직업상 임신전부터 출산직전까지 매일2번씩 왔다갔다하는데 아가셋다 별이상없습니다 괜찮아용😀

    • 프로필 이미지

      리**이

      히히 저도 그냥 말해보고 안된다하면 슉 지나와야겠어요ㅋㅋㅋㅋ문제 없다니 걱정하지말아야겠네용ㅎㅎ

  • 프로필 이미지

    다*님

    저 5월셋째주에 다녀왔는데 임산부라고 하니까 손으로 검사해주셨어요~ 근데 저기 지나가도문제 없다 괜찮다 말은 하셨어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저도 배려해주는 직원분 만나길 바라며 여행준비해야겠어욥ㅎㅎㅎ 여행 다녀와서 바로 임당이라 무섭디만..

  • 프로필 이미지

    까****마

    저 2일날가서 6일에왔는데 깜란검색대 에서 배가르키면서 애기있다고 하니 여자분이나오셔서 손으로 검사하고 끝낫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오옷! 직원들마다 진짜 다른가바여ㅠㅠ 배려해주시는 분 만나길 바라묘..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

    저 엊그제 베트남 다녀왔는데 얄짤없어요 빨리 지나가라 정색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진짜 다르네요ㅠㅠ 그래도 아가한테는 문제 없다니 저도 그냥 그날 직원분에게 맡겨야겠어요!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토*맘

    저는 푸꾸옥 갔다왔눈데 프레그넌트라고 말했는데도 지나가래서 베이비!! 다시 말했는데 베이비이즈오케이~ 이러면서 또 지나가래서 찜찜해하면서 지나갔었네용 ㅠ

    • 프로필 이미지

      리**이

      헙.. 상관은 없으니 어쩔 수 없네요ㅠㅠ 말이라도 해보고 안된다하면 그냥 지나가는걸루..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두*8

    문제 전혀없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리**이

      넵! 그렇다고들하셔서 걱정 안하려구용ㅎㅎ

  • 프로필 이미지

    헤****스

    저 일주일전에 다녀왓어요! 검색대에 여자분있는쪽으로 가서 임산부라고 이야기하면 옆에서 따로 빼주고 배려해주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저도 여자직원분 계신 쪽으로 가봐야겠네용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

    오잉 전 깜란에서 임신했어요 영어로 얘기하니깐 여자분이 손검사 해주셨어요 검색대 통과 안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오.. 저도 일단 말은 해봐여겠네용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덤***마

    저는 저번주에 다녀왔는데 앞에 서계신분이 손으로 배 가르키면서 베이비? 라고 물어보시더니 검색대 안지나가고 옆으로 빠져서 여자분이 손으로 검사해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진짜 그날그날 다른가보네용ㅋㅋㅋㅋㅋ저도 빨리 가고싶어요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쪼**디

    저두 나트랑다녀왔는데 따로 안내받고 손으로해즈샸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저도 손으로 확인해주셨음 좋겠네용ㅎㅎ 검색대 지나가도 상관은 없지만욯ㅎㅎ 빨리가고싶네영

  • 프로필 이미지

    띠****︎

    저는 4월에갔았는데 말하니까 여자직원분 불러서 손으로 해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오오! 저도 곧 가는데 말해봐여겠네용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l****이

    저는 며칠전 푸꾸옥 다녀왔는데 노 엑스레이 라고 해서 검색대 똑같이 지나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이

      아항 다 다르네용.. 그냥 일단 말이라도 해봐야겠어요ㅋㅋㅋㅋ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