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오늘 아기집과 난황까지 보고왔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둥**쮸

View 626

상세 이미지

You can see pictures
only in Baby Billy app.

Comment

8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

    지난 금요일에 아기집 2mm여서 내일 제대로 크고 있나 확인하러 가는데 저도 잘 크고 있음 좋겠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둥**쮸

      잘 크구있을거에용!!! 엄청 설렐거같아용 ㅎㅎ 저는 의사쌤이 2미리도 안된다구 하셨었어용ㅋㅋㅋㅋ 엄청작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뿌**쓰

    네이버 주수랑 비슷한가용?!

    • 프로필 이미지

      둥**쮸

      넹 비슷해요! ㅎㅎ 아기집만 봤을때는 5주라 하셨구 2주뒤에 가면 조금 달라질수있데여!

  • 프로필 이미지

    토***요

    저듀 6주 2일 됫네용 저는 벌써 입덧약 먹은지 일주일은 된거같나요 ㅜㅜ아침에 속 쓰려죽겟어욥..같이 화이팅해요 !

    • 프로필 이미지

      둥**쮸

      ㅜㅜ저도 다음주쯤이면 입덧 하겟죠,,? ㅠㅠ입덧하면 애기가 잘 크고있는거라구했어용 ㅎㅎ 화이팅해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리**미

    너무 귀여워요👶🏻 저도 2주 뒤에 오라하셔서 다음 주 금요일에 가는데 시간이 참 더디게 가네요 .,,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둥**쮸

      ㅎㅎ우왕 너무설레시겠당!!! 맞아요ㅠㅠ 2주가 이렇게 길다니ㅜㅜ 얼른 심장소리도 듣고싶어요ㅎㅎ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