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이슬 후 진통없음 겪으신 분 있나요?

프로필 이미지

웃*****맘

View 506

Comment

15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에*이

    저도 38주 6일인데 3일전에 이슬비침(새끼손톱보다 조금큰 핏덩이)후 좀더 세진 가진통 골반통 다리피안통함외에 별다른게 없어요 ㅠㅜ일반적으론 1-4일내에 출산이라고는 하는데 찾아보니 이슬비친후에도 별진통없이 일주일 보내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웃*****맘

      아이고 저랑 똑같은 상황이시네요! 저도 다리가 계속 저리는데 큰 진통은 없어요 ㅎㅎ. 일주일 기다리기 길고 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하**미

    저는 갈색 이슬비침 나오고 다음날 핏빛 이슬비침이 나왔어요. 진통은 아예 없었고, 배가 살짝 불편한 정도? 있었어요. 근데 핏빛 이슬 비친 새벽에 양수새기 시작하고 9시간 후에 자연분만 했습니다!! 핏빛 이슬비침 나오면 금방인것 같아요ㅎ

    • 프로필 이미지

      웃*****맘

      맞아요 핏빛 이슬이 나오면 금방이라던데 진통이 없을 수도 있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

    출산 이틀전에 이슬 덩어리 나오더니 출산날에 양수가 물풍선처럼 터지면서 새더라구요..(진통은 양수가 조금씩나올때 진통있었엉요) 병원가니깐 양수 터진거라고 바로 응급 제왕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웃*****맘

      응급제왕해서 당황하셨겠어요 🥲 이슬 비친 후 대부분 양수가 새기 시작하나봐요. 더 침착하게 대응할수 있을것 같아요. 너무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꼬**야

    어제 핑크이슬 비치고 오늘 계속 피비침,갈색이슬 있고 지금까지 진통이 아예 없어요ㅜㅜ 검색해보니 이슬비치고 일주일뒤 출산하신분도 있더라구쇼

    • 프로필 이미지

      웃*****맘

      피비침이라면 곧인가봐요! 이슬 비치고 진통 없으신 분들이 꽤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

    저는 이슬은 아직 없엇는데 아랫배가 날카롭게 쑤시는느낌이 있어서요. 이게 진통은 아니겠죠? 진통은 사르르 아픈거라고 알고있는데 저는 배가 쑤셔요ㅠ 혹시 맘님은 쑤시는아픔이 얼마나 오래 또는 자주 잇는지 여쭤봐도될까요?

    • 프로필 이미지

      웃*****맘

      아랫배가 쿡쿡 쑤시는 느낌이 짧고 강렬하게 몇초정도 났어요! 글쓰고 다음날 새벽 피빛이슬 비치고 계속 피가새다 오전에 병원입원하고 어제밤에 순산했어요. 순산기운 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

      헐 축하드립니다!!ㅎㅎㅎㅎ순산기운 받아가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

    저 이슬비치고 일주일정도 이슬이 보이다 안보이다 반복하다가 일주일만에 진통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웃*****맘

      글쓰고 어제 진통와서 초산인데 많이 힘들지 않고 순산했어요❤️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시*맘

    저 37주 3일때 한 번 37주 6일때 한 번 이슬 비쳤었는데 38주 3일까지도 진통 없이 가진통만 있다가 38주4일에 양수 터져서 입원하구 유도하다 안 되서 제왕으로 출산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웃*****맘

      저도 3일 뒤에 이슬 더 비치고 진통와서 순산했네요 감사해요🌟😌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

Trending this we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