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안녕하세용 입덧선배님들 조언구합니당ㅜㅜ

프로필 이미지

싹*****치

View 202

Comment

8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달***맘

    저도 입덧이 초기부터 심했거든요 토하고 울렁거리고 안좋아서 어찌해야될지 몰랐는대 집에 문열어놓고 바람이라도 쌔보세용 안되면 사탕을 물고 있는것도 방법중에 하나더라구요 저같은경우는 사탕 물고있음 좀 괜찮아졌어영 너무 심하면 입덧약 먹는것도 좋아요 많이 좋아지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싹*****치

      ㅠㅠㅠ입덧약도ㅠ먹구있어용 조언감사합니다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달***맘

      사탕 드셔보세용 ㅠㅠ입덧완화 해주는 사탕이나 아니면 달달한 사탕도 괜찮을거 같구요 저도 초기에는 레몬사탕인가 유명한거 한동안 먹다가 요즘은 그냥 아무사탕이나 먹는대 사탕 안먹는거랑 먹는거랑 차이가 꽤 있더라구요 상큼한거 드셔보는것고 좋을거 같아요 과일도 드시기 힘드신가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오****마

    저도 엄청 힘들었는데 입덧약 먹으면서 집에서 억지로라도 잠자고 최대한 눈뜬 시간 줄이는게 최선이었어요 .... 전 이상하게 일찍 일어났다가 뭐라도 먹고 낮잠자면 오히려 토덧 더 심해져서ㅜㅜ 최대한 점심 이후로 늦게 일어나려고 노력하고 10시 전에 억지로 잤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

      아니여~그냥 집에서 쉬세요! 스트레스 받지마시고 남말도 그냥 그냥 흘려들으세요~~ 본인 몸은 본인이 잘 알아요^^ 컨디션이 좀 괜찮을때만 신랑이랑 잠깐 나가서 같이 걸으시구여!

      • 프로필 이미지

        보*6

        전 너무울렁거릴때 귀찮아도 바깥공기마시면 좀 나아지긴하더라구욤.. 근데 캐바캐라 영아닌거같다싶으시면 나가지마세용

        • 프로필 이미지

          반****맘

          저도 입덧 엄청 심해서 입덧약 계속 먹었었어요ㅠㅠ 너무 힘들 땐 움직이지 않는게 좋은 것 같아요ㅠㅠ 다만 환기가 안되면 더 울렁거려서 저는 환기 좀 시키고 자려고 애썼어요ㅠㅠ 포지타노캔디 처음엔 괜찮았는데 속쓰림이 심해지니까 그것도 못 먹겠더라구요ㅠ 그래서 홀스나 마이쮸 같은거 먹고 샤인머스캣이랑 방율토마토 시원하게 해서 하나씩 먹었어요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딸**미

            입덧약 드시고 창문 활짝 열고 사시구요. 맞는 음식 찾아 먹는게 젤 중요한듯해요. 입덧 유발음식 찾아 피하시는거랑!!! 전 바나나, 찐감자, 콩물, 아보카도 이런 냄새 없는 것만 세달 먹었어요..! 지금은 좋아졌으니 쓰니님도 희망 있어요!!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