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흠 애기 머리둘레 복부둘레 고민..

프로필 이미지

이****해

View 1,084

상세 이미지

You can see pictures
only in Baby Billy app.

Comment

15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서*미

    비율이 대체적으로 출산까지 쭉 가는 편이긴 한 것 같아요~ 셋째맘인데 세명 다 임신 중부터 출산때까지 비율이 똑같더라구요😅 근데 전혀 걱정하시는 비율은 아닌 것 같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해

      애기 머리가 좀 큰거같아서요 🥹🥹🥹 ㅜㅠㅠㅜㅜ

  • 프로필 이미지

    지**다

    어떤 어플인가용..?!

    • 프로필 이미지

      채**미

      제가 대신 답해드려도 될까요? 열달후에 라는 어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해

      열달후에 맞습니당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리**빠

    저는 21주차되니까 확 변하더라고요! 비율이 항상 똑같진 않은 것 같아요! ㅋㅋㅋ 21주차 4일에 저희 아기 머리는 5.3이고 머리둘레 복부둘레 다 비슷한걸요?? 허벅지도 3.85인데 ㅋㅋㅋ 0.3정도의 차이야,,, 육안으로 전혀 알 수가 없을듯요! ㅋㅋㅋ 그리고 측정값이 100% 정확한 것도 아니니 저거 하나하나에 의미부여하실 필요까진 없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해

      흐으으으 감사해용 ㅠㅠ 애기가 머리가 생각보다 너무 큰거아닌가해서 남편이랑 둘다 머리가 크진않는데 누굴닮은거지 싶었거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리**빠

      ㅋㅋㅋㅋ저희도 그 생각했어욬ㅋㅋㅋㅋ 아직 두개골이 덜 닫혔나보다,,, 하고 있어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국*아

    초음파 정보 어떻게 보나요?!

    • 프로필 이미지

      채**미

      저는 초음파 정보로 안넣고 그냥 초음파사진 찍으니까 자동으로 기입되면서 통계 떴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해

      초음파 오른쪽아래칸에 정보가 떠있어요 저희병원은!!

  • 프로필 이미지

    채**미

    저도 ㅠㅠㅠㅠㅠ저렇게 머리둘레랑 머리가 커요......자분하고 싶은데 ㅜㅜ 근데 남편이.....한머리 합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이****해

      아 ㅋㅋㅋㅋㅋㅋㅠㅠ큐ㅠㅠ 저는 첨부터 제왕 생각했어서 한편으론 다행이긴한데 애기가 몸무게도 마니나가섴ㅋㅋ 우량아인가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

    저는 16주차때 어플에 기록해보니 다 90번째 이상 뜨고 초음파 봤을때도 의사선생님이 머리가 엄청크다고 놀라셨었거든요.. 그래서 걱정 많이 했었는데 최근 20주차때꺼 기록해보니 몸무게 91번째, 허벅지길이 97번째말곤 나머지는 60번째정도로 많이 줄었네용🤣🤣 그래도 여전히 절반 이상은 하지만 말이에요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소*l

      21주면 아직 그런걱정은 안해도 돼요ㅎ 그런 걱정은 30주 넘어서 하세요ㅎ 참고로 21년생 울첫째 30주 넘어서 머리크기 2~3주는 항상 컷어요 태어나니 머리도 크고 키도 크고 몸무게도 3.81이었고 38주2일에 제왕 했거든요 근데 태어날때만 머리컷지 크면서는 완전 달랐어요ㅎ영유아검진가서 머리 크다는 소리 들은적 없고 지금은 머리랑 얼굴도 작고 키크고 무게는 중간으로 잘 크고 있어요 엄빠가 머리큰거 아니라면 너무 걱정마세요ㅎ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