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빈혈일까요..?

프로필 이미지

유***맘

View 329

Comment

10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콩**오

    기립성저혈압? 같은 증상인거같은데 병원가서 철분제 더 먹을지 말지 의사소견 들어보는게 좋을거같아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유***맘

      교통사고나서 병원에 몇일 입원했을때 매일마다 혈압쟀는데 정상이던데 기립성저혈압이여도 정상으로 나올수있나요??

  • 프로필 이미지

    청***맘

    어! 저 오늘 아침에 처음 그랬어요! 충분히 자고 일어났는데 처음에 침대에 앉아있는데 어지럽길래 약간 침대가 푹신푹신해서 흔들리는것처럼 느껴지는건가..? 했는데 한 두시간 정도 약간 어지럽더라구요?? 술취한느낌? 이랄까ㅋㅋㅋㅋ 근데 괜찮아졌어요 또 !

    • 프로필 이미지

      유***맘

      이것도 많은 임신증상중 하나인가봐요ㅠㅜ

  • 프로필 이미지

    트***미

    저도 그래요 ㅜㅜ 철분함량이 낮은것도 아니고 빈혈수치도 정상으로 나왔는데… 고개 오래 숙이다 들어도 미세하게 어지러워요ㅠㅠ왜그런거죠…

    • 프로필 이미지

      유***맘

      그러게요ㅠㅠ다시 피검사를해야하나 싶었잖아요..😭

  • 프로필 이미지

    히*맘

    저도 그래여.. ㅜ 18주인데 소화두 잘 안되고 죽겟네영🥺

    • 프로필 이미지

      유***맘

      저두요ㅠㅠ어쩔땐 명치아파서 앉자서 꾸벅꾸벅졸아요..허리도아프고ㅠㅠㅠ벌써부터 힘드네용😭😭

  • 프로필 이미지

    토****맘

    기립성 저혈압은 보통혈압과 상관은 없어요 저도 고혈압인데 기립성 저혈압올때도있어섷ㅎㅎ

    • 프로필 이미지

      유***맘

      오늘 병원갔는데 기립성 저혈압일수도 있다곤 하더라구용! 댓글 감사해용💓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