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What is Baby Billy BFF?

양수터지는 느낌이 뭔지 ㅠㅠ

프로필 이미지

콩**미

View 1,277

Comment

24

Leave comments in the app.

  • 프로필 이미지

    몽****멈

    어 안그래도 저도 병원에서 주르륵 흐르는 느낌이 들면 오라고 하시던데 아 근데 저 전에 조산할때보니까 거기서는 일부러 터트렸었는데 완전 진짜 주르륵이 아니라 그냥 진짜 물빠지듯이 흐르더라구요 오줌 참았다가 싼 양 마냥...??? 우선 저는 그랬어서 완전 분비물 나오는 느낌하고는 전혀달라요!!

    • 프로필 이미지

      콩**미

      양수가 터지면 계속 안멈추고 주르륵 하는건가요?

    • 프로필 이미지

      몽****멈

      안멈추는건아닌데 한번에 와르르 쏟아지는 느낌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콩**미

      그렇군여 ㅠㅠ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언제터질지 너무 불안해요😭 안터지고 출산하는 경우도 있나요?!

    • 프로필 이미지

      몽****멈

      네!! 저는 제왕해야해서 그쪽 브이로그만 봤는데 유튭에 출산브이로그 보시면 도움되실거같아요! 안터지고 진통와서 가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콩**미

      넵!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p***8

    분비물이랑 다르게 걍 물이 줄줄 흐르는 느낌이였어요... 어제 격어본 경험담입니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콩**미

      허걱.. ㅠㅠ 무사히 출산하셨나요? 저도 언제 터질지몰라 하루종일 불안해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p***8

      네 다행히 무사히 출산했어요 ㅎㅎ 저도 생각지도 못하게 그래서 짐도 못챙긴 상태로 병원 입원했어요 짐은 미리 싸두시길 추천드려요!!

    • 프로필 이미지

      콩**미

      퇴원하자마자 출산가방부터 싸놨어요 ㅎㅎ 근데 아직 애기가 태동도 활발하고 나올기미가 안보이네용..ㅎㅎ

    • 프로필 이미지

      p***8

      저도 태동 계속 있었어서 이렇게 급하게 나올거라곤 생각 못했어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딸**4

    양수는 정말 맑은물이 주르륵 흘러요 멈췄다가 또 주르륵 흐르고 계속 반복요 ㅋㅋㅋ 첫째때 양수 파열이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콩**미

      그렇군용!! 궁금한게 있는데요~! 가진통은 원래 아랫배? 쪽에 국한되어서 나타나는거 아닌가요? 오늘 아침부터 윗배가 사르르하게 아픈데 가진통처럼 조금있다 사라지고 그러거든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딸**4

      네 윗쪽은 아니였어용 ㅎㅎ 생리통초럼 아래쪽용

    • 프로필 이미지

      콩**미

      그러면 그냥 윗배가 아픈건가봐요 🥲 초산이라 무슨 증상 생길 때마다 불안불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예*맘

    전 징차 뽁소리 나고 터졌어요 ㅋㅋ 이건 누가봐도 양수다 할정도롴ㅋㅋ

    • 프로필 이미지

      콩**미

      앗 정말요?! 확실히 느낌이 다르긴 한가보네요! 너무 무섭네용..😢

  • 프로필 이미지

    하*라

    저는 29주때 입원해 라보파 2주맞고 눕눕 계속했었는데 38주5일에 유도 시작, 하루종일 촉진제 맞으니 그때서야 1cm열리고 이슬 좀 보이고햏어요. 그담날 양수 터트리니 줄줄 물이 왈콱왈콱나오는 느낌이 났어요.

    • 프로필 이미지

      콩**미

      저도 라보파 영향때문에 유도로 갈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ㅠㅠ 자연진통이 오면 좋겠는데.. 전 이미 1센티 열렸다고 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지****미

    아픔은 없는데 뱃속에 풍선이 똑 하고 터진다 이느낌 와요 ㅎㅎ 전 배꼽옆에서 느껴지더라구요 ㅎㅎ그러구 힘조절필요없이 물이 쫘악 ! 잘낳으실거에요🙏🏻🙏🏻🙏🏻엄마는 강하다!!

    • 프로필 이미지

      콩**미

      흐에 ㅠㅠ 제발 자연진통이 걸리면 좋겠어요 ㅠ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

    우왕 저도 36주2일인데 요즘 분비물도 많고 색도 있어서 양수인가 아닌가 아리까리 했는데.... 댓글 보고 많이 배웠어요 양수는 아닌걸로...^^;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콩**미

      분비물도 주르륵 흐르니까 항상 불안해요.. 댓글들 덕분에 대충 느낌은 알거같기도 해요! ㅎㅎ 무사히 출산해봐용 우리👏👏

    • 프로필 이미지

      **

      ㅎㅎ 네 이글 보고 다음글에 36주 5일에 양수 터지셔서 출산하셨다는 글 보고 또 겁먹었어요 😵‍💫ㅎㅎㅎ 뭐든 첨이니 알쏭달쏭 ㅎㅎ

앱 아이콘

Download Baby Billy app
and check out the various concerns and tips
written by other par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