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베이비빌리 동기모임이란?

궁금해요유ㅠㅠㅠ

프로필 이미지

뽀******미

조회 472

댓글

11

댓글은 앱에서만 남길 수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나**멍

    1.저두 가끔씩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긴 하는데 왜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ㅠㅠㅠ 2.저 20주차인데 아직 철분제 안 먹었어요..ㅎㅎ 오늘부터 먹어보려구요....ㅎ 두통이 좀 생겨서ㅠㅠㅠ보건소에서 받은거 전 먹어용!

    • 프로필 이미지

      뽀******미

      오…보건소에서 처방을 해주시나용??

  • 프로필 이미지

    마**이

    저는 16주차인데 갑자기 심장이 엇박으로 뛰는 느낌? 조이는듯도하고 두근거리는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ㅜㅜ 철분제는 여에스더 철분이 엽산도 함유되어 있어서 먹고있는데 특유의 철분맛 때문에 처음에는 고역이었어요ㅠㅠ 입덧이 좀 있으시다면 피맛(?) 안 나는걸로 드시는 게 좋겠네용

    • 프로필 이미지

      뽀******미

      피맛 안나는 엽산제는 없는거 같아요ㅠㅠㅠ저도 막 후기를 들어보니 장난아니더라구요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복****이

    1. 혈액이 많이 필요해서 그럴 수도 있구 임신성 갑상선 항진증이면 그럴 수 있다하더라구요. 갑상선 호르몬 수치는 괜찮으신지 확인하심 더 좋아요~^^ 2. 저는 철분 수치 정상인데도 중기 되니까 확실히 좀 무리하면 한 번씩 어질할때가 있더라구요ㅜㅜ 저는 의사샘과 상담하고 먹으려고 바로 시작 안했다가 17주부터 먹고 있어요^^ 액상으로 된거 먹고 있는데 병원 연계된 제품이라 추천은 못하지만 대신 볼그레 추천드려요~! 액상이 확실히 변비 안생기고 좋은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뽀******미

      오…액상!!!!저도 진료보고 한번 물어봐야겟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울*루

    저는 19주차인데 임신중기부터는 특히 혈액 양도 늘고 아기한테 공급해주는 영양분도 더 많아져서 심장이 평소보다 더 두근두근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철분제는 보건소에서 준 헤모퀸?으로 먹고 있어요! 혈액양은 늘지만 철분수치가 같이 오른다거나 하는건 아니라서 아기를 위해서도 있지만 산모분을 위해서도 챙겨드시는게 낫지않을까 싶어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뽀******미

      네네ㅜㅜ저도 지금은 괜찮은데 혹시나중에 모르니까 미리 챙겨먹어야 할거같아서요ㅜㅠㅠ

  • 프로필 이미지

    알******맘

    저는 보건소에서 주는 철분제는 변비가 잘걸려서.. 병원서 볼그레 지어먹어요!!! 짜먹는 물약인데 좋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뽀******미

      다들 볼그레 많이 드시는거 같아요!!!한번 병원에 문의해봐야겟어용!!!

  • 프로필 이미지

    새*쀼

    보건소 철분제는 흡수가 잘 안된다고 의사선생님이 그러셔서 닥터에디션 맘스라인으로 바꿨어요. 종합이라 먹기 편하더라구요. 저도 심장은 엄청 크게 빠르게 뛰어요ㅎㅎ

    앱 아이콘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 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베동 전체 인기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