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베이비빌리 동기모임이란?

분비물...

프로필 이미지

봉**댕

조회 646

댓글

5

댓글은 앱에서만 남길 수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러****이

    안녕하세요 .지금 주수가 몇주인지 모르겠지만 양수아닌지 확인잘하셔야해요. 그리구 분비물이 많이나온다고 하는데 너무 많이 나올경우 병원가서 진료보시는게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봉**댕

      아!!아직 12주입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러****이

    냉이 많을수도 있으니 진료받아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

      저도 11주쯤 되니 하얀 분비물이 전보다 더 나오네용~~^^ 저도 생리하는것처럼 주르륵 나오는 느낌나서 혹시 피인가?하는 불안함에 화장실 자주 뛰쳐가는데 ㅋㅋㅋㅋ가보면 그정도론 분비물이 흐르진않는데 예민해져서 그런가봐요 ..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뽀****🫠

        저도 임신전보다 분비물이 많아져서 임부용 타월면으로 덧대진 속옷으로 변경하니 한결 나아요 ㅎㅎ 일반 면팬티입는날엔 팬티라이너 이용해요

        앱 아이콘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 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