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빌리메인로고

베이비빌리 동기모임이란?

젖병구입 몇개씩 하실까요?

프로필 이미지

용***️

조회 868

댓글

9

댓글은 앱에서만 남길 수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찰**앱

    우선 160짜리 2개 사뒀어요~ 모유수유 하고싶은데 뜻대로 안될수있으니 조리원가보고 젖꼭지타입등등 결정하려구영. 사게되면 저도 더블하트꺼 4개정도 더 살꺼에영~ 젖병 많아야한대용

    • 프로필 이미지

      누**맘

      주변에서는 6개면 돌려쓰기괜찮다했고, 조금 게으른편이면 8개까지도 추천하더라구요! 근데 모유수유가능여부가 우선일거같아서 저두 일단 5개만 사놨어용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맘

        저두 더블하트 모유실감 샀어용! 젖병 6개사고 젖꼭지는 사이즈다르게해서 10개 사뒀어요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띠***매

          저도 일단 3개만!!

          • 프로필 이미지

            용***️

            요번주 목욜날 11시에 네이버 특가 뜬다고해서 그때 사둬야 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주**장

              저도 두세개정도? 사려고요!!

              • 프로필 이미지

                **

                신생아때는 2-3시간마다 수유라160짜리 최소 6개는 사야한다고 베페에서 설명들었어용ㅎㅎ 당근으로 사용감적은거 6개미리 사놓았네요 꼭지는새걸루사려구여

                • 프로필 이미지

                  **

                  저는 소재파악해보려구 유리2종류, pa소재 총6개 준비했어요ㅎ 유리가좋다고하는데 무거우니까ㅜㅜ써보고 할만하면 다음단계도 사려구용

                  • 프로필 이미지

                    꿀*린

                    아기가 호불호 강하면 안무는 젖병이있단 말에 헤겐2 더블하트2개만 구비했어요! 써보고 호불호 없으면 추가구매 하려구요~ 제발 둘중하나에 만족해주길🥹🥹

                    앱 아이콘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 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베동 전체 인기글